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지벤 안전화 추천 :: zb-162 3년째 신고다니는 최애템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제품은 지벤 안전화 추천

:: zb-162 3년째 신고다니는 최애템입니다.

제가 지벤안전화를 현재 4년째 신고 있는 것 같네요.

공장에서 일을 해서, 회사에서 지급해주는 안전화보다는

개인적으로 발이 편한 안전화가 좋아서 

지벤안전화를 사서 신어봤습니다.

그래서 상당히 괜찮더라구요.

일단 발이 편하고, 가격대도 합리적이라서,

저는 애용하면서 신고 있습니다.

 

저는 zb-162모델이 편해서, 그냥 이것만 신고 다닙니다.

떨어지면 사고 떨어지면 사고 하는데, 가성비로

신기에 상당히 괜찮습니다. 가격대가 4만원대인데

나쁘지 않습니다.

 

자 지벤 안전화 그렇게 광고들 많이 하는데,

디자인 한번 보러가실까요?

 



무엇보다 디자인이 이쁩니다.

그리고 zb-162모델은 제가 신어봤을때는 봄, 여름, 가을까지 가능하며

한겨울에는 지벤방한화를 신습니다.

이렇게 두 종류면 1년은 버티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발이 편합니다. 저는 출근을 지벤안전화를 신고 출근하고,

회사에서는 회사에서 지급해주는 안전화를 신고 일합니다.

워낙 험한 일이 많아서, 4인치 안전화보다 인치가 좀 높은

안전화를 신고 일합니다. 근데 편하기는 지벤이 제일 편합니다.

k2도 신어봤는데 전 지벤이 좋더라구요.



인솔 밑쪽의 미세한 구멍으로 인해

통풍을 도와줍니다. 그래서 발이 더 편한 것 같습니다.



1. 심파텍스 방수내피

방수, 투습, 방풍 기능

 

2. 고기능 인솔

미끄럼 방지턱 기능 발이앞 으로 쏠리는 것을 막아줌

 

3. 파이론 미드솔

작업자의 발에 압력을 줄여줘 피로감 감소

 

4. 토캡

무거운 소재의 기존 토갭에 비해

가벼우면서 강도는 더욱 강한 첨단 소재 사용

 

좋은 기능 들 다 들어가 있습니다.

 

안전화라면 안전해야죠.

그리고 편안함에 디자인까지 더했습니다.

 

아쉬운게 뭐냐면 색상이 네이비만 나오는데

블랙도 출시해주면 좋겠습니다.

 

매년 1켤레씩 사서 신고 있는데 아쉬운게, 너무 신어서 그런지

발뒤꿈치 부분이 잘 까지더라구요. 이거 까진게 A/S가 될지는 모르겠네요.

 

이번에 지벤 방한안전화가 다이얼이 부셔져서 문의하니

무상으로 A/S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양말까지 주시더라구요....

감동이였습니다 ㅠㅠㅠㅠㅠ 



저의 zb-162모델은 신은지 꽤 오래되서 꾀죄죄합니다.

상당히 전투적으로 신고 다녀서요. 출퇴근으로 그냥 신고, 

평상시에도 안전화 신고다니는데, 일반 운동화만큼 편한것 같습니다.



지벤 안전화 zb162

 

네이버 최저가 46,200원

 

제가 예전에 지벤안전화 샀을때, 그당시에 가격대가 괜찮아서

3만원 후반대에 샀던것 같은데, 가격대가 많이 올랐네요.

아니면 안전화자체가 업그레이드 되었을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안전화는 이미 1년전에 산거라서 기능이 다를 수도 있을것 같아요.

 

일단 편하고 디자인 이쁘고 안전하니

한번 사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통풍이 잘되서 지벤 여름안전화로도 손색없이

신으실 수 있습니다.

사용계절은 봄, 여름, 가을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사이즈는 230~300까지 5단위로 나옵니다.

정사이즈로 나오며 저는 265신는데, 정사이즈대로 신으니

편하게 잘 맞습니다.

 

안전화 싸게파는 곳 찾으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아무래도 품번 검색해서 네이버가격비교에서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저렴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사진을 누르면 네이버가격비교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