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무신사 스탠다드 :: 폴라 플리스 후디드 스웨트 셔츠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추천제품은 무신사 스탠다드 

:: 폴라 플리스 후디드 스웨트 셔츠입니다.

아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가 승인되었습니다.

장작 50개의 포스팅 그리고 9월말부터 시작했으니까,

약 50일 정도만에 승인이 되었네요.

2번의 반려, 3번째의 도전으로 승인되었습니다.

승인이 되었어도, 저는 포스팅은 원래의 방식대로 합니다.

그게 제가 살아남는 길이고, 제 블로그를 구경와주시는

분들에 대한 예의가 아닐까 싶네요.


뭐 저 블로그의 목적은 돈을 버는 목적이 아주 큽니다.

생계 유지를 해야되기 때문에, 광고가 달리는 것도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제가 요즘 최애하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새 제품이 나올때마다 보고 있는데,

유니클로 뺨다구는 그냥 치는 것 같습니다.







무신사 스탠다드 

폴라 플리스 후디드 스웨트 셔츠

이름 한번 정말 길지요.


다양한 색상이 있는데, 9가지 색상 중,

화이트와 블랙을 사고 싶어서 장바구니에 넣어두었습니다.


매달 1일에 카드값이 초기화 되고, 이번달은 한도초과기 때문에

결제를 할수가 없네요.


달마다 나가는 것도 많고,

책임져야 되는 부분도 많고,

가장이 되는 길은 쉽지가 않네요.












저는 앞선 포스팅에도 적었듯이, 설명이 긴 상품을 좋아합니다.

그만큼 상품에 자신감이 있다는 것이고,

설명을 읽으면서 상품에 대한 애정도 생기거든요.











스웨트 셔츠도 있는데, 

전 스웨트 후디가 더 이쁜 것 같습니다.


왜냐면, 후리스 소재 자체가 따뜻하게 입으려고 입는 옷이라,

왠지 모자까지 있어줘야 정말 완벽한 보온이 될 것 같아서요.


짚업으로 사도 좋긴 한데,

전 아직 짚업보단 후드가 더 땡기네요.


얼마전에 더니트컴퍼니에서

원마일 스타일의 아이템들을 보았거든요.

이수혁씨가 착장하고 나오셨는데,

아주 이쁘긴 한데, 제 지갑엔 무리네요.


그래서, 저는 그 대안책으로 선택한 것이

무신사 스탠다드입니다.


화이트와 블랙 둘다 깔맞춰서

세트로 사면 교차로 입어도 되고,

깔별로 입어도 되고, 1석 2조이지요.










여성분들도 착용하실 수 있고,

공용 아이템이기 때문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클로와 무인양품과 비슷한 퀄이나,

같은 퀄이라고 봐도 무방하겠네요.

무신사 스탠다드는 더 커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무신사 주식이나 차근차근 사놔야되나

근데 총알이 부족하네요.


















겨울에는 후리스 만한 재질의 옷이 없는 것 같습니다.

아웃도어에서만 보이다가, 유니클로가 짜잔 하니,

다른 스파브랜드도 짜잔 하고 나오더라구요.


주머니가 가벼운 청년들 그리고 학생들에겐

참 좋은게 이 후리스가 아닐까 싶네요.


겨울철의 후리스는 사랑입니다.




















저는 이 제품 구매해보고 괜찮으면

작업복 이너로 입을 생각입니다.


제가 근무하고 있는 파주 지역은 상당히 춥거든요.

올해 처음으로 겨울을 나야하는데,

밖에서 근무할 일이 많은 공돌이는 따뜻하게 입어야지요.


같은 팀 회사 상사님들은 웃으시는데,

제가 추위를 잘타는 것에 대해 웃으십니다.







그래도 괜찮습니다.

저는 존버하여서, 꼭 목표하고자 한 것을 이루고 말겠습니다.

그것이 블로그로서든, 직장으로서든요.


무튼 버틸 수 있어야 하는 옷,

그런 옷이 무신사 스탠다드 폴라 플리스 를 입으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빠른 건조, 쾌적, 물세탁, 가벼움, 보온력

제가 필요한 것들이 다 있거든요.



















































색깔들이 많은데, 아마 화이트와 블랙 세트로 사고,

블랙을 2벌정도 추가로 더 구매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상의만 구매하면 작업복 대용으로 이너로 입을 수 있겠죠.


교복처럼 빨아입고를 반복한다면 말이죠.









사이즈 표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전 후기를 아무리 봐도 아직 이해가 안되서,

제 사이즈가 무엇인지 모르겠더라구요.


제가 생각하는 사이즈는 

S-90

2XL-110 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버핏이라서 그거 참고하시구요.


그래서 구매하게 된다면

176/63으로 L로 구매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기성복 사이즈 기준으로 좀 표기해줬으면

좋았을텐데 말예요 아쉽네요.







회사에서 일을 하고, 8시쯤 집 복귀해서 

밥을 먹었거든요. 눈커풀이 감기네요.

그나마 휴대폰으로 이메일 확인했는데,

구글 애드센스 승인 났다고 해서, 기뻤거든요.


그간의 50일이 보상받는 기분.

이제 시작이지만, 열심히 해볼게요.

저에겐 " 간절함 " 이라는 단어가 있으니까요.


조금 일찍 마치는 날에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후기

의 글로 여러분들을 만나뵙고 싶네요.


네이버 블로그 5년차 토탈방문자수 400만명,

티스토리 블로그 2개월차 토탈방문자수 1만명.

아직 갈길이 멀었습니다.

일희 일비 하지 않고 달려갈게요.







가격 : 25,490원




▲ 사진을 누르면 폴라 플리스(무신사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