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남자 운동화 추천 : : 테슬라 운동화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제품은

남자 운동화 추천 : : 테슬라 운동화 입니다.

테슬라 하면 보통 전기차 브랜드

많이 생각하시는데요. 테슬라 운동화라고

나와있더라구요. 동일 회사인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예전에 소셜커머스에서 행사해서 테슬라 운동화

2개정도 구입해서, 아주 잘 신었던 기억이 나네요.

 

현재 운동화가 다 떨어져서,

나이키, 아디다스 등 많지만 테슬라 운동화를

보급형운동화로 구매하려고 생각중입니다.

 

 


색상은 총 4가지입니다.

블랙 / 블랙&그레이 / 화이트 / 화이트&네이비

러닝화보단 가벼운 워킹화정도로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개인적인 사정으로 비싼 브랜드 운동화는

못 신으시는 분들이 있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저도 가격대가 조금 있는 운동화도 신고,

요런 보급형 운동화도 좋아하는데요.

 

일단 막 신기 좋으니까, 워킹화로

문제없다고 생각합니다.

 

가격대가 2만원대로 저렴합니다.

그러면서 기본적인 통기, 쿠션

등 편한 기능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구매하게 된다면 화이트 색상

구매하지 않을까 싶네요


 


네이비 색상은 의무경찰에서 주로 보급형으로

신는 의무경찰 운동화를 많이 닮았네요.

정말 떨어질만하면 보급이 나와서

잘 신었었는데, 그 운동화의 원가가 궁금하네요.


 


기본적으로 운동화에 들어가야 될 

기능들은 하나씩 다 있습니다.

 

원형 통기성 디자인이 있어야,

발에 땀이 안차고 좋습니다.


 


에바 미드솔은 쿠셔닝에 도움이 됩니다.

아무래도 딱딱한 운동화보단

이런 운동화가 더 좋더라구요.


 

 


테슬라 로드 가죽 런닝화 워킹화 (TF-L610)

사이즈 : 250~300까지 나옵니다.

정사이즈로 나왔다고 하네요.

가격 : 22,080원

 

네이버 지식쇼핑에서 한번 검색해보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티몬이 가장 저렴하네요.


 

▲ 사진을 누르면 제품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