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30대 남자 봄 코디 :: 쿠어 남성 니트조끼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제품은 30대 남자 봄 코디 

:: 쿠어 남성 니트조끼 입니다.

저도 벌써 나이가 30대가 되었습니다.

30대가 되면 뭔가 30대스러운 옷을

입어야되나 했지만 뭐 나이만 30대지 

생각은 여전히 조금씩 성장하는 

그런 나이인 것 같습니다.

 

어쩔 수 없이 어른이 되어야 되는 그런나이요?

무튼 옷은 저는 미니멀한 옷을 좋아합니다.

30대든 40대든 미니멀하게 입으면

세월이 흘러서도 사랑받을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무엇보다 본인이 이쁘고,

다른사람들도 좋아해준답니다.

 

그리고 나이들었다고 그런 소리 안들어요.

오히려 젊은 사람들보다 옷 잘입는다는

소리들으면 뿌듯하더라구요.

 

자 그럼 쿠어의 예약배송템인

남성 니트 베스트를 만나보러 가실까요?


색상은 2가지로 나왔습니다.

화이트와 블랙, 둘다 기본 색상인데,

전 개인적으로 음 선택하긴 어렵네요.

블랙을 선택하지 않을까 싶어요.

 

활용하기 좋거든요.



미니멀한 브랜드 쿠어답게 니트 잘 뽑았습니다.

암홀 부분이 매우 길이서, 활동하기 편합니다.

답답하지 않고 브이넥부분도 아주 깁니다.



사이즈는 S, M, L 세가지로 나오며

제가 구매하게 된다면 M을 구매하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176/63으로 보통 100사이즈 입습니다.

 

소재는 면60%, 나일론20%입니다.

삼성물산과 협업하여 탑필에어 원사

사용했다고 하네요.

 

삼성물산이라 더욱 더 믿음직 스럽습니다.

핏은 세미오버핏이며, 드롭숄더 스타일로 나왔습니다.

 

두께감으 그렇게 두꺼워 보이지 않아서,

초여름을 제외하곤 편하게 활용가능 한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보통 요즘은 와이드팬츠 많이 입더라구요. 다들

저는 근데 아직까지 슬림핏 슬랙스가 좋더라구요.

제 다리가 오다리인 경향도 있고,

오다리인 체형을 슬림핏 슬랙스가 커버쳐주더라구요.



쿠어 니트 베스트

가격 : 71,100원

 

3월 26일 예약배송 제품이며

아직까지 전 사이즈 다 남아있습니다.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워낙 기본템이라 둘다 사두셔도

타임리스하게 입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 더 현대서울 오픈때 쿠어 매장이 들어갔다는

소식이 있네요. 샘플세일도 하고 사람마다 30분씩

제한하여 쇼핑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사이즈가 많이 빠져서, 궁금하신 분들은

구경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예약으로

진행되서 구경할 수 있다고 하네요.

자세한건 쿠어매장에 문의해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더현대서울 201호에 있다고 합니다.


▲ 사진을 누르면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