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한섬몰 아울렛 :: 타임옴므 캐시미어코트 추천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추천제품 한섬몰 아울렛 

:: 타임옴므 캐시미어코트 추천 입니다.

타임옴므에서 상당히 이쁜 코트가 출시되었더라구요.

한섬몰 온라인 전용상품만 일단 한번 쑥 봤었거든요.

정매장 상품도 둘러보니, 눈에 밟히는 아이템이

하나가 있었습니다.

뭔가 핸드메이드 스타일에 상당히 고급져보이는 그런코트

제가 코트만 10개가 넘는데, 코트욕심은 끝이 없네요.

재질 안 좋은 코트들은 다 처리를 했는데,

뭐 요즘은 코트입을 일들이 없어서 있는것만 입고 있습니다.






색상은 차콜그레이와 아이보리 두가지입니다.

둘다 이쁘긴 한데, 개인적으로 아이보리가

눈에 더 들어오더라구요.


밝은색코트 분홍색밖에 없는 줄 알았는데

시스템 옴므에서 샀었던, 아이보리 MTR핸드메이드 코트가

있었네요. 뭐 돈만 많다면 이 타임옴므코트도 사고 싶습니다.






로브 식 코트로 주머니는 히든식으로

숨어져있습니다. 상당히 미니멀한 코트에요.











모델이 188/105사이즈 착용하는데, 길이감이 무릎밑으로 훨씬 갔네요.

176인 제가 100입으면 아마 종아리 중간까지 오지 않을까싶습니다.
















앞서 이야기한 아이보리 색상

상당히 뭔가 푸근해보입니다.

여성코트마냥 고런 느낌도 나고, 

저는 개인적으로 이 색상 극호입니다.











로브 줄 길이도 코트 길이마냥

떨어지네요. 상당히 길어서 

묶었을 때 이쁠 것 같습니다.







안감을 볼수는 없는데 핸드메이드 형식으로 해서,

안쪽 등판쪽만 안감이 있어보이네요.










겨울에 바람이 많이 불때는 모델처럼 카라도 올리고

단추도 잠구고, 벨티드 끈도 묶어야 겠지요.


제가 생각하는 코트를 입을 수 있는 사람은

차를 끌고 다니는 사람, 얼죽코, 추위를 많이 안타는 사람

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전 지방에 살다가 서울쪽으로 올라왔는데,

와... 추위가 서울은 언제나 욕나오도록 춥네요 ㅠㅠㅠㅠ

그래서 안타티카만 입고다니지만, 날씨 좀 괜찮을때는

코트도 종종 입고다닙니다.














품번 : TH2ABWCT420M

소재 : 캐시미어 22%, 모78%

사이즈 : 95~110

가격 : 1,250,000원


앞서 올라온 차콜그레이 상품평을 보니

세미 오버핏이라고 하시는 분이 있으시네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실측사이즈는 사이즈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상당히 롱한 코트라서 총길이 잘 보셔야 겠네요.






▲ 사진을 누르면 한섬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