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2021나이키 운동화 신상 :: 나이키 에어 줌 슈퍼렙2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2021나이키 운동화 신상

 :: 나이키 에어 줌 슈퍼렙2입니다.

네이버 검색 중 나이키 에어 줌 슈퍼렙 2에 대한

광고가 뜨길래 들어가봤습니다.

나이키 답지않은(?) 깔끔한 디자인의 신발이

보이더라구요.

 

쿠션 자체가 엄청나서, 저 신발 신고 뛰어다니면

정말 편하겠다 란 생각이 들었던 신발입니다.

 

자 한번 만나보시죠.

이 신발이 얼마나 편하고, 탄성이 좋을지 말예요.

 

 


전작인 나이키 에어줌 슈퍼렙1과 비교해서,

에어줌 자체의 쿠션을 앞부분으로 배치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서, 좀 더 탄성이 좋고,

편안한 신발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신발 바닥에 있는 발 중간부터

앞까지 이어지는 플라이 플레이트는

발가락을 빠르게 구부릴 수 있는

곡선형으로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신발끈을 풀고 신은 후 다시 조일 수 있는

시스템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나이키 에어줌 슈퍼랩2는 디자인부터 기능까지

나이키를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신어볼 법한 스타일입니다.


 


사이즈는 225~320까지

나왔다고 하는데 현재 공홈에 남은 사이즈는

250~295까지 5단위로 사이즈가

남아 있습니다.

 

리뷰들 읽어보면 발볼이 좁게 나와서

반사이즈에서 한사이즈 업해서 시키면

좋을 것 같다고 하네요.

 

정사이즈보다 작게 나온 것 같습니다.

 

나이키 에어줌 슈퍼렙2를 구입하게 된다면

저는 보통 265를 신는데, 270과 275를 주문 후

하나는 반품하는걸 택해야 겠네요.


 


나이키 에어 줌 슈퍼렙2 

품번 : CU6445-001

가격 : 139,000원


 

▲ 사진을 누르면 해당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