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 뉴달톤아노락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제품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 뉴달톤아노락입니다.

노스페이스의 아노락 그리고 제일 이쁜 색상은

저에게는 단연 화이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작년버젼과 비교해봤을때 올해 제품이

훨씬 더 예뻐보이네요.

아노락이 궁금하신분은? 

약간 음...후드티에 가슴부분에 짚업이나

단추부분으로 배까지 열리는 티셔츠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아노락이란?

네이버에서 나오는 뜻은

모자가 달린 얇은 자켓이라고 하네요.

 

 

 

 

 


팔부분에 블랙 포인트도 블럭 형식으로

들어가 있어서 디자인에 해를 끼치지 않고

적당해보입니다.


 


위 제품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제품이라

좀 더 영하고 젊은 느낌의 라인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히든식으로 노스페이스를 숨겨둔 모습은

상당히 인상적이네요. 이뻐 보입니다.


 


노스페이스 뉴 달톤 아노락 색상

화이트, 베이지, 블랙, 리얼블랙, 스노우화이트, 라이트카키

이렇게 총 6가지 색상입니다.

 

전 올해 노스페이스 뉴 달톤 아노락 중 색상은

단연 화이트가 가장 이뻐 보이네요.


 

 

베이지(NA4HM02J)

블랙(NA4HM02K)

리얼블랙(NA4HM02N)

스노우화이트(NA4HM02O)

라이트카키(NA4HM02M)

 

사이즈는 제품마다 사이즈가 다르니 꼭 공홈에서

상세사이즈 확인하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사이즈는 85~110까지 5단위 사이즈로 나옵니다.

노스페이스 뉴 달톤 아노락

소재 : 나일론100%

가격 : 158,000원

 

현재 신상이라서 노스페이스 공홈 가격에서 

유지되고 있네요. 시간이 지나서

가격형성은 지켜봐야 될 것 같습니다.

 

 

▲ 사진을 누르면 노스페이스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