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아디다스 운동화 블랙 :: 솔라 글라이드 st cq3178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제품은 아디다스 운동화 블랙

 :: 솔라 글라이드 st cq3178입니다.

아디다스 하면 3선이 떠오릅니다.

그리고 심플한 디자인이 전 이뻐보이더라구요.

아디다스의 솔라글라이드. 

이런 디자인의 이쁜 신발도 존재했었네요.

제가 아울렛이나, ABC마트 갈때는

보지 못했는데 인터넷엔 남아있네요.


근데 이게 사이트마다 재고가 상이해서,

자신의 사이즈가 있는 곳이 가장 저렴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운동하기에 신기 좋은건 나이키도 좋은데

아디다스 운동화도 상당히 편합니다.

 

얼마전 멀티샵에서 구매한 아디다스 운동화도

편하게 잘 신고 있습니다.


 


제품명 : 아디다스 솔라글라이드 ST CQ3178

사이즈 : 250~285까지 5단위로 나옵니다.

발볼도 넓고 정사이즈라는 분도 있고

반사이즈 다운하라는 분도 있네요.

 

요건 두개 사이즈를 구입해서 신어보고

하나는 반품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 : 97,020원

 

네이버 최저가는 이러한데

사이즈별로 남아있는게 상이합니다.

홈페이지 잘 보고 구매하시길 바래요.

 


▲ 사진을 누르면 네이버 가격 비교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