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남성 셔츠 코디 :: 엠비오 밴드카라 풀오버셔츠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제품은 남성 셔츠 코디

 :: 엠비오 밴드카라 풀오버셔츠입니다.

엠비오에서 올해 신상으로 제가 선호하는

튜브넥 스타일의 셔츠를 출시했습니다.

이러한 스타일의 셔츠를 시스템 옴므에서 구매해서

아주 잘 입고 있는데요. 쿠어에서도 비슷한 셔츠가

나와서 구매해서 그 셔츠도 잘 입었습니다.

 

엠비오의 밴드카라 풀오버셔츠도

궁금하긴하네요. 워낙 기본적이고,

깔끔한 스타일이라 좋아보입니다.

 

그리고 소재에 대한 설명도 좋네요.

 

 


색상은 총 3가지입니다.

화이트, 베이지, 블랙

딱 기본적인 색상만 출시했습니다.

봄에 맞게 베이지가 들어왔네요.

 

네이비셔츠 기다리신분들도 있을텐데,

뭐 베이지도 나쁘지 않으니까요.


 

 


라이크라 폴리에스터 신축사 T400을 활용하여 편직한

고밀도/고신축 소재라고 하네요.

 

일단 핏은 세미오버핏이고 

암홀 부분에 데오트란트 테이프가 있어서,

땀이 빨리 마릅니다. 그리고 소취기능으로

냄새가 덜 나겠죠. 이 부분이 핵심입니다.

 

셔츠입으면 에어리즘은 안쪽에 기본으로 입거든요.

데오트란트 테이프가 있으면 더 좋죠.


 


사이즈는 95~105까지 나왔습니다.

저는 176/63으로 구매하게 된다면

100을 구매하지 않을까 싶네요.


 

화이트

베이지

블랙

 

엠비오 밴드카라 풀오버 셔츠

소재 : 면72%, 폴리에스터 28% 

아무래도 폴리에스터가 들어가 있어서

신축성이나, 구김이 다른 셔츠에 비해 덜 갑니다.

그래서 30대 직장인 셔츠 생각하시는 분들 깔끔하게 이 셔츠를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 : 67,900원~70,744원(무신사회원가)

정상가에서 10% 세일하고 있습니다.

 

가격대가 셔츠가 7만원선이면 나쁘지 않은

셔츠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원단 자체가

좋아보이네요. 원단에 대한 설명이 조금 더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사진을 누르면 제품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