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고양시 점심 맛집 :: 명태회냉면이 맛있는 신라면옥(내돈내산)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고양시 점심 맛집 

:: 명태회냉면이 맛있는 신라면옥(내돈내산)입니다.

냉면이 너무 먹고 싶어서, 냉면집을 찾아서

다녀왔습니다. 일산에는 신라면옥이 유명하다고 하던데요.

어떤 맛일지 궁금해졌습니다.

 

신라호텔에서 일한 주방장님이 

신라면옥을 차렸다고 하더라구요.

 

 


메뉴는 이러합니다.

 

유명한 메뉴는 명태회냉면과

수육전골이였습니다.

 

저는 명태회냉면과 물냉면, 그리고 왕만두를

주문했습니다.

 

냉면 가격대가 조금 있기는 했는데,

고양시 물가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였습니다.



기본찬들이 나오고, 저는 기다립니다.

그리고 기다린지 얼마안되서 냉면이 아주 금방 나왔습니다.

 

아직 3월의 날씨는 추워서

냉면먹으면서 감기걸리는 줄 알았네요.



신라면옥의 휴일은 매주 월요일, 목요일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주문한 물냉면이 나왔습니다.

저는 물냉면의 맛이 전반적으로 평범했습니다.

그렇게 맛있지도, 그렇게 맛 없지도 않은 평범한 맛이였어요.

그래서 감흥이 별로 없었어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명태회냉면은 맛있었습니다.

와 진짜 숙성이 잘되있어서 진짜 쫄깃쫄깃 하더라구요.

이 집에 명태회냉면은 꼭 드셔보십시오.

 

그리고 같이 나온 육수도 맛있었어요.

그래서 다음에는 도가니탕도 먹고 싶어졌습니다.

 

저는 이집에 재방문의사가 있습니다.


 


일산 냉면 맛집 찾으시면

신라면옥 가셔서, 명태회냉면을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은 내돈내산입니다.



만두는 평범한 맛이였어요.

제일 맛있는건 당연, 명태회냉면...!

그리고 이집 수육전골이 유명하다고 하니, 

돈을 열심히 벌어서 수육전골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신라면옥 ★★★★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탄중로431번길 15

영업시간 : 11:00 ~ 22:00 

연락처 : 031-976-3888

휴무 : 매주 월요일, 목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