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남자 후드집엎 :: 퍼스널팩으로 완성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추천제품은

남자 후드집엎 :: 퍼스널팩으로 완성

입니다.

퍼스널팩을 알게 된지 꽤 오랜시간이 흘렀습니다.

이 브랜드는 정말 빨아도 빨아도 수축률이

미쳤다고 봐야됩니다....

저는 여기꺼 기본 솔리드후드집업, 후드, 맨투맨을

구매해서 입고 있습니다. 니트류도 사봤는데,

탄탄하긴 한데, 질감이 조금 아쉬워서

전투용으로 입고 있습니다.

 

 

 

 

 

 

 

색상은 멜란지 그레이 입니다.

오버핏으로 나와서 저같은 어좁이들에게

축복같은 옷입니다. 하하하하하

턱걸이를 열심히 했었는데,

고장나서 재 설치해야되는데

귀찮아서 미뤄놨네요.

 

무튼 구매후기도 많고, 퍼스널팩 하면

회색 후드 짚업이 가장 유명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옷 구매해서 2년이 넘어도 탄탄해서

아주 잘 입고 있습니다.

 

 

 

 

 

어깨라인은 보다시피 오버핏으로

박시하게 떨어집니다.

 

 

 

 

 

 

지퍼라인은 2Way라인으로 양쪽으로

되어있고, YKK지퍼를 써서

내구성이 정말 좋습니다.

 





저 퍼스널팩 관계자도 아니고,

판매자도 아닙니다.

실구매자로서, 티스토리 블로그하면서

글을 쓰는 것입니다.

 

소매부분도 수축률 거의 없다고 봐야됩니다...

 

 

 

 

 

 

 

프리미엄 오버핏 후디 답게,

중량도 한 겨울에 입어도 될만큼

그런 스타일의 옷입니다.

 

그레이 색상이 왠만한 기본색상이라,

라이더에 코디하려고 샀다가,

그냥 막 돌려 입습니다.

 

 

 

 

▲ 사진을 누르면 퍼스널팩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사이즈는 95~105까지 나오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176/65로 보통 100사이즈를

주로 입습니다. 오버핏이라 해도

전 100을 그냥 입을 것 같네요.

 

자세한 설명은 밑에 캡쳐본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남성의류를 구매하면서 자체제작 브랜드에서

구매하는 이유는 돈의 값어치를 한다

입니다.

 

의류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어떤 가공을 했는지,

옷 덕후인 저에겐 아주 좋은 브랜드이지요.

벌써 알만한 사람들은 유튜브나, 네이버까페

디젤매니아, KRRR 등을 통해서 알고 있습니다.

 

저는 맨투맨 유목민이였지만

정착했습니다. 맨투맨이나 후드, 짚업라인은

퍼스널팩으로 가야겠다 하고...

다른 맨투맨 전문 브랜드 들도 있지만,

제가 경제적인 형편으로 아직 구매해서

입어보진 못했습니다.

 

물론 좋은 브랜드들은 많습니다.

그냥 입어본 브랜드가 퍼스널팩인데

만족도가 높아서 추천드립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옷 찾아서

제가 입고 착샷도 올려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