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남자 오버핏 후드티 :: 퍼스널팩 추천



안녕하세요 .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추천제품은 

남자 오버핏 후드티 :: 퍼스널팩 추천입니다. 

퍼스널팩은 맨투맨의 명가, 후드티, 후드집업, 그리고 요즘 들어 니트쪽도 잘 만듭니다.

반팔티도 잘 입기도 하고, 이 브랜드에서 산 옷들이 꽤나 많습니다.

제가 추천제품들을 쭉 올리면서, 나중에 종류별로 어떤 브랜드에서 구매하는지도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은 시작한지 며칠밖에 안되지만,

네이버 블로그 5년차답게, 티스토리도 열심히 글을 써보겠습니다.

이야기체로 글을 쓸거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너는 추천제품을 추천하면서 왜 착용샷을 안올리냐? 


라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제가 맨투맨류들을 다 공간박스에 정리해서 옷장위에 올려두었습니다.

그래서 꺼내지를 못했네요. 기회가 되면 착용샷까지 올려보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모든 색상의 기본이 되는 것들은 무채색이 아닐까 싶습니다.

블랙, 화이트, 그레이 이 세가지의 톤만 기억한다면, 매우 쉽게 코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칫 시크해보일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과연 이 퍼스널팩 후드는 뭐가 그렇게 좋길래 사람들이

극찬을 할까? 해서 할인할때 저는 구매해봤습니다.

요즘은 유튜브, 네이버까페, SNS등이 발달해서, 많은 사람들이

자체제작 브랜드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저와 같은 자체제작 브랜드들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으면서도 안좋으면서도 요런 기분이에요.


왜냐구요?

사람들이 와서 쓸어갑니다........

진심 유튜브방송이나 까페에 글 한번 올라오면

제가 구매할새도 없이 쓸어갑니다.


하지만 장사가 잘되어야 브랜드도 오래가고, 저도 구매할 수 있으니까,

잘되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너용으로 입을 생각이 있으시다면,

스탠다드 핏을 추천합니다.

이너쪽에 오버핏을 입으면, 아웃도어에 오버핏을 입어야하는데,

맞는 옷 찾기가 조금 힘이듭니다.


저는 이러한 이유로 이너용이 아니라면, 오버핏을 추천합니다.

어깨가 넓어보이는 효과도 있고, 저같은 어좁이들에겐

오버핏은 사라지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남자 오버핏 후드의 명가는 퍼스널팩입니다.


여기저기 스파브랜드들 다 돌아봤습니다. 옷들도 많이 구매해봤고, 입어도 봤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스파브랜드 재질은 

유니클로>스파오>자라>탑텐>에첸엠

순서입니다. 각 브랜드마다 꼭 사면 좋은 아이템들과 사지 않았으면 하는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이건 음, 강점과 약점정도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제 기준이니까요. 다음에 글을 한번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얘기를 갑자기 얘는 왜 하는걸까?


티셔츠류 예전에 탑텐라인에서 구매해봤는데,

재질이 예전보다 많이 안좋아졌어요.

처음 탑텐 만들때는 신성통상 계열사라서 믿고 사고 그랬는데,

요즘은 초심을 잃었다고 해야되나.. 아쉽습니다.


개인적으로 옷 재질은 유니클로를 아직 뛰어넘기는 멀었다고 생각합니다.





남자들은 보통 옷을 구매할때, 이왕이면 돈을 좀 더주고도,

괜찮은 기본옷들을 사려고 합니다. 저 또한 그러한 생각을 가지고 있고,

자제체작브랜드 마지노선을 정해두고 구매를 합니다.


물론 돈이 없을때는 가성비의 옷들도 구매하기도 합니다.

제가 후드 산지 아마 2년정도 넘었을꺼에요.

거의 회사다니고 하니까, 한번씩 작업복으로도 많이 입고 하는데요.

전투용으로 입다시피 해도, 소매와 후드쪽 탄탄하게 안늘어납니다.






이 새끼 퍼스널팩에서 돈받고 글써주는거 아냐?


그런거 전혀 없습니다.

구매내역 인증도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사람들이 극찬하는데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아 고등학생때부터 요거 입어서 한 10년은 꿀빨았어야 됬는데...

주변에서 친구들은 저에게 얘기합니다.

옷 좀 버려라고 저는 보통 옷을 잘 안버립니다.

기본 옷같은 경우는 집에서 입기때문에 그냥 전투용으로 막 입어요.






요즘 들어서 옷정리도 하고, 재질 안좋은 옷들

색이 바랜 것들 보내줬습니다....

마치 갤럭시S2가 날 좀 죽여줘 하는 느낌이죠.


사이즈는 95~105까지 나오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176/65로 100사이즈를 주로 입습니다.

퍼스널팩브랜드도  100을 입습니다.


솔직히 요새 옷 안산지 꽤 됬습니다.

왜냐구요?

기본옷들만 사놔서, 옷이 떨어지지가 않습니다.


사담이지만, 예전에 트랜스포터1보면서 제이슨스타뎀이

트렁크에서 똑같은 옷 갈아입는거 보고 반해서, 저도 그렇게 살아가려고 하고 있습니다.

마치 짱구가 똑같은 옷 몇벌씩 돌려입는 것처럼 말이죠.


기본에 충실하자.


저의 스타일입니다.





▲ 사진을 누르면 상품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소재는 면 100%입니다.


세탁기에 마구마구 돌려도

수축률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