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남성 터틀넥 :: 자바나스 목폴라니트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추천제품은 남성 터틀넥 

:: 자바나스 목폴라니트입니다.

자바나스에서 깔끔한 기본 목폴라 니트를 출시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둘러보았을때, 가성비로 입기도 좋고,

제품 짜임새가 잘 만들어짐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사진만 보아도, 대충 어느정도 감이 오거든요.

그리고 자바나스 의류를 보유하고 있어서

이 브랜드에 대한 믿음이 있습니다.







Q. 남자들은 겨울 기본 니트를 무슨 색상으로 사야될까요?


블랙, 아이보리 추천드립니다.


기본중에 기본이 되는 색상이고, 어느 옷에나

코디 가능하기 때문이지요.


그 이후에 변형이 되는 옷들을 추천드립니다.











강력한 투명스판이 있어서 시보리가 넓게 벌어지면

내부 투명스판이 빛 반사에 의해 하얗게 보인다네요.


요건 입어봐야 알 것 같습니다.

크게 신경쓰이진 않을 것 같네요.





아이보리







웜그레이







그레이







아이보리베이지







다크브라운




색상은 총 5가지 색상입니다.

한가지 색상 더 출시할 것 같긴 한데

좀 지켜보긴 해야겠네요.


전 앞서 이야기 드렸듯 기본 색상

블랙과 아이보리 먼저 추천드립니다.


나머지는 본인이 들고 있는 코트와

색상을 매치하셔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이즈는 S, M, L 이렇게 나옵니다


S : 95~100

M : 100~105

L : 105~110


이렇게 나오는데, 이 옷은 세미오버핏이니 참고하셔서

입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구매하게 된다면 176/63으로 M(100)사이즈

구매하지 않을까 싶네요.


제품명 : 자바나스 E 부드러운 터틀넥

소재 : 울40%, 캐시나일론30%, 아크릴30%



니트라는것이 무조건 울만 들었다고 좋은것이 아니고,

어떻게 가공을 하였는지도 중요합니다.


아크릴이 들어가면 복원력이 좋아서,

니트를 좀 더 잡아주는 기능을 하지요.





자바나스 E 터틀넥 기능


1. 소모방 울 16마이크론 직접개발

2. 터치 보풀 텐션 염색 발색 가장 밸런스 좋음

3. 약간의 찰랑거림과 적당한 폭신함 + 맨살가능

4.소매 및 밑단의 강력한 스판으로 보온성 극대화

5. 12게이지 양면 조직 -> 7게이지 두께감


게이지란 것은 니트의 두께를 의미합니다.

보통 보온성으로 입기에는 7 게이지가 훌륭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게이지가 높으면 옷이 더 두꺼워진다고 보면 되는데요.

안쪽 이너로 입기 좀 불편해집니다.


전 7게이지가 한겨울용으론 좋아 보이네요.


가격 : 44,800원

(2020.12.20 기준, 첫 출시 특가 가격)




▲ 사진을 누르면 부드러운터틀넥(자바나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