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예거 마이스터 가격 :: 먹는 법 코스트코에서 직접 구매해보기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예거 마이스터 가격

 :: 먹는 법 코스트코에서 직접 구매해보기입니다.

예거마이스터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양주중 하나 입니다.

솔직히 양주 잘 몰랐는데, 예거마이스터와

핫식스를 먹고, 그 특이한 맛이 좋아서

계속 마시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전 평소에 술을 잘 못마시는 술찌인데요.

한잔만 마셔도 얼굴이 빨개집니다.

그래도 예거마이스터에 핫식스와 함께 마시면

먹을만 하더라구요.

 

 


예거마이스터의 도수

 

35도 정도 됩니다.

다른 양주들에 비해서 그렇게나 세진 않습니다.

 

하지만 술을 잘 못드시는 분들에겐 셀 수 있습니다

저에겐 좀 셉니다. 그래도 마실만합니다.

 


 


예거마이스터 가격

 

보통 350ml는 19,000원

700ml는 39,000원

 

현재 코스트코에 예거마이스터 1L 짜리가 39,990원에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예거마이스터로 마시는 예거밤 레시피

예거마이스터 먹는 법

 

보통 3:1의 비율이 괜찮다고 하네요.

핫식스 3, 예거1 정도의 비율 말이죠.

요렇게 만들면 짜자잔 예거밤 완성입니다.

 

저는 아마 소주잔으로 해서 3:1의 비율을

맞춰서 만들어 먹을 예정입니다.

 

바나나 우유랑도 잘 어울린다고 하는데요.

저는 바나나 우유와도 3:1의 비율로 이번에 

타먹어볼 예정입니다.

어떤 맛인지 기대됩니다.



예거마이스터는 냉동실에 보관해도 얼지 않는다고 하네요.

냉동 보관하라고 하니, 저는 냉동보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깨지지만 않는 다면야 술은 시원하게 마셔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