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남자 슬랙스 바지 :: 컨셉원 써모라이트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추천제품은 입니다.

컨셉원은 제가 사랑하는 슬랙스브랜드입니다.

제일 처음 셔츠를 샀던 것 같아요.

링클프리 소재로, 다림질을 안해도 정말 편했거든요.

그래서 한동안 아주 열심히 입었던 것 같습니다.

컨셉원은 슬랙스의 명가입니다.

저는 여기서만 슬랙스 사서 입어요.

원래 스파오에서 슬랙스 입다가,

컨셉원이 제 체형이랑 가장 잘 맞아서,

계절별로 1~2개씩 사고 있습니다.





컨셉원 슬랙스가 너무 많다 보니까, 

보유하고 있는 색상은 다 블랙이거든요.

모든 색상의 기본은 블랙이라서, 저는 기본템부터 샀습니다.


체질자체가 적정온도에 계절에 맞는 옷을 입어야 하기에,

슬랙스도 품번별로 분리해서, 워드파일로 정리해 두었습니다.


나중에 어떤 품번이 어떤 계절에 입어야될지 헷갈릴때가

있더라구요.







컨셉원 써모라이트 슬림핏 슬랙스

네이버 까페 활동을 하다보니, 써모라이트슬랙스라고

새로 출시했더라구요.


사실 엠비오 마실팬츠로 한번 갈아타볼까?

고민도 했었는데, 뭐 굳이 엠비오 아직까지 안가도 될 것 같아요.


가성비의 컨셉원이 있기 때문에,

브랜드 사라질때까지 계속 여기 제품 입지 않을까 싶습니다.


엠비오 마실팬츠는 8만원 후반대 컨셉원은 보통 3만원대거든요.






써모라이트가 무엇일까?

얇으면서 따뜻한 소재감이라고 하네요.

아웃도어에 들어가는 기능인 것 같은데 바지에도 넣어줬네요.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써모라이트에 대해서 설명을 해놨더라구요.

아마, 컨셉원에서 적용한것은 

써모라이트 마이크로가 아닐까 싶습니다.


실크처럼 부드럽고, 가벼운소재로 내구성이 강함.

이니까요?!!


차콜색상도 상당히 괜찮게 빠진 것 같아요.

요즘들어서 카키 색상도 사고 싶은데,

아직까지 지갑에 여유가 안되네요.


나중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나서

부자되면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제가 마음에 드는 컬러들은 블랙, 챠콜, 브라운체크 순서네요.

꼭 사야 된다면 블랙을 사지 않을까 싶습니다.

컨셉원 슬랙스만 제가 한 6개 들고있나요?

계절별로 2개씩은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 써모라이트 슬랙스는 없는데 궁금하긴 하네요.

예전 네이버 블로그할때는 한번씩 의류에 대해 체험단 형식으로

협찬이 와서 포스팅 글을 올리고, 제품을 볼 수 있었습니다.


뭐 제가 좋아하는 패션파트라서 하면서 상당히

재밌게 했던 것 같아요.


지금은 네이버에서 티스토리로 넘어왔지만,

패션에 대한 관심은 여전합니다.





컨셉원에서 잘 표시해둔 부분이

요렇게 체크업 표를 잘 해둔 것이 아닐까 싶네요.

한눈에 이 제품이 어떤지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다만 이 제품의 아쉬운 점은 기본핏 슬랙스라서 조금 아쉽습니다.

히든밴딩을 넣어줬다면, 저같이 고무줄 체형에는

아주 좋았을텐데 말이죠. 그거 말곤 괜찮습니다.


사이즈는 사이즈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슬랙스 처음 도전하시는 분은 사이즈 위아래로 두개를 주문하셔서,

자신에게 잘 맞는 사이즈를 입고, 나머지 하나 반품하면 됩니다.






사이즈는 여전히 29~35까지 나오네요.

품번 : 10119906(컨셉원 겨울 써모라이트 슬랙스)











가격은 33,360원 

2020년 10월 17일 기준입니다.




▲ 사진을 누르면 네이버 가격비교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네이버 경유하여 품번검색해보시고, 

가장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