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40대 남자 옷 코디 :: 시스템옴므에서 강다니엘 느낌내기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제품은 40대 남자 옷 코디

 :: 시스템옴므에서 강다니엘 느낌내기입니다.

오랜만에 한섬몰을 둘러봤는데, 강다니엘이

입을 것만 같은 그런 셔츠가 있더라구요.

기본셔츠에 깔끔한 슬랙스만 입어줘도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입니다.

앞쪽은 넣어입고 뒤쪽은 빼서 입으면

너무 이쁠 것 같은 아이템이에요.

 

이 아이템을 추천하는 이유는?

하나만 입어도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이니까요.

 

40대라고 꼭 이런 셔츠 입으면 안되는 법 있나요?

전 30대 초반이지만, 40대가 되어도 이런 셔츠

입고 다닐 것 같습니다. 더 늦기전에 입어봐야져.

패션에 나이는 없습니다. 자신감만 있을뿐이져.

 


4가지 패턴을 따로따로 쓰는 디자인의 셔츠

제작했습니다. 예전에 블록티셔츠가 유행했었는데,

요즘은 블록셔츠가 이뻐보이네요.

 


 


시스템옴므 컬러블록 언밸런스 셔츠

 

소재 : 면32%, 폴리에스터68%

품번 : SH2A4WSH736MD

가격 : 165,000원

 

현재 리오더 된 셔츠이고 가격대는 아울렛 제품으로

시스템옴므 브랜드 치곤 괜찮게 나왔습니다.

 

사이즈는 95 ~ 105까지 나오며

사진상으로 봤을땐 오버핏으로 보이네요.

 

색상은 라이트블루, 라이트핑크 2가진데

제가 올린 것은 라이트블루 입니다.

 

라이트블루가 더 이쁘네요.

 

리오더 제품이지만 20S/S 정상제품과

원자재, 부자재가 동일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초판과 다르게 리오더판은 하향되는 경우가 많은데,

똑같은 제품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사진을 누르면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