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남자 기능성 반팔티셔츠 :: 자바나스 수피마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남자 기능성 반팔티셔츠 

:: 자바나스 수피마 입니다.

이제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여름은 즉

반팔의 계절이라고 볼 수 있어요.

반팔티셔츠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포인트를 주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단 말이죠.

예전에 패션을 모를때는 그냥 저렴한 티셔츠만

입고 다녔는데, 좋은 티셔츠를 입고 난 이후

티셔츠도 조금 투자하는게 좋다는게 제 결론입니다.

 

요즘은 자체제작 브랜드들이 많아져서,

자바나스 같은 브랜드들이 많아졌어요.

그래서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티셔츠를

입을 수 있습니다.


수피마티셔츠로 제작이 되었고, 목쪽이 늘어나지 않게

방지되어 제작이 되었습니다.

50수의 가장 고가의 수피마 원사로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안쪽면이 고급폴리원사로 되어있어

통풍과 땀건조가 용이한 기능성 소재로 되어 있답니다.

스판소재로 체형보정도 되고, 편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 색상들이 잘 뽑혔습니다.

이번에 더니트컴퍼니에서도 수피마티셔츠를

제작해서 출시가 되었는데, 개인적으로

기본색상빼곤 자바나스가 색상이 더 좋아보이네요.



색상자체가 다양하고 고급스럽게 출시 되었습니다.

일단 기본 색상이 없으신 분들은 화이트와 블랙

두 라인으로 가시고 추가로 다른 색상 구매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자바나스 밸런스드 수피마티셔츠

소재 : 수피마코튼 64%, 폴리에스터30%, 스판덱스6%

가격 : 16,600원

 

화이트와 블랙은 4월8일 목요일 저녁 8시이후

입고예정입니다. 워낙 기본 스타일이라

빨리 완판된 것 같네요.

 

핏은 세미 오버핏이라 저같이 어좁이 분들도

충분히 이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사이즈는 S, M, l, XL 4가지로 나오며

95, 100, 105, 110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176/63으로 100(M)을 입지 않을까 싶네요.

 

기존에 샀던 자바나스 티셔츠들도 아주 잘 입고 있어서,

자바나스 브랜드에 대한 믿음은 여전히 좋습니다.


▲ 사진을 누르면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