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남성 숏 패딩점퍼 :: 퍼스널팩 스노우그레이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제품은 남성 숏 패딩점퍼

 :: 퍼스널팩 스노우그레이입니다.

퍼스널팩에서 깔끔한 숏패딩도 출시하고 있었네요.

전 왜 이제서야 봤을까요? 후기들도 상당히 좋고,

군더더기 없는 심플함이라서, 지금까지 본 숏패딩중에

전 이게 가장 마음에 들지 않을까 하고 생각이 듭니다.





어제 구글애드센스관련하여, 스킨변경 및 태그 위치 변경으로

오늘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저는 두번째 탈락을 했습니다.

콘텐츠 없음으로, 콘텐츠를 더 작성하고, 다시 시도하라고 하네요.


제가 퍼온 사진들이 많아서, 예전 네이버블로그 윤슬포토 하듯

착샷을 올리기가 힘든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이 시간에도 열심히 1일 1포스팅 하고,

착샷 포스팅이 나오면 그것대로 또 올려보겠습니다.


구글은 구글의 길을 걷고,

저는 저의 길을 묵묵히 걷다보면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티스토리 하시는 분들 모두 파이팅입니다.







상품설명은 인포메이션 정보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충전재는 덕다운 오리솜털 80%, 깃털 20%입니다.

필파워 650에 460G이 함유 되었네요.

지퍼는YKK에 소매는 이중시보리로 따뜻함을 더 했습니다.





제가 올해 숏패딩에는 크게는 관심이 없었거든요.

추위를 많이 타기도 하고, 고양시로 이사온 뒤라,

추위가 더 많이 탈것이기 때문에 쳐다도 안봤습니다.


그저 패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숏패딩을 포스팅했었죠.

사람마다 좋아하는 스타일은 다르고 원하는 분야도 다르니까요.


근데 퍼스널팩 요건 예뻐보이네요.






















모자가 없는 부분은 조금 아쉽긴한데,

푸파 자체가 모자 없이 많이 출시되기 때문에

그건 괜찮습니다.







색상운 스노우베이지에 방수기능도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아마 생활방수 쯤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천천히 상품후기들을 이것저것 읽어봤는데 전반적으로 평이 좋아요.

길이감이 조금 짧긴 해서, 체구가 좀 작으신 분들이

입기 이쁘다는 평도 있구요.

요건 직접 구매해서 본인이 입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소매 색깔도 톤온톤으로 안감과

색상을 매치한 것도 마음에 듭니다.






퍼스널팩이 좋은게 기본에 충실한게 참 좋습니다.

그렇게 쌓이고 쌓이다 보면 더 좋은 브랜드가 되지 않을까요?

전 이런 투박하면서 기본을 지키는게 참 좋습니다.





핏은 세미오버핏으로 나왔고

사이즈는 S, M, L 입니다


전 176/65로 구매하게 된다면 M(100)

입지 않을까 싶네요.







세탁 관리법이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오래전부터 패딩은 드라이클리닝이 아니라, 손세탁 혹은 물세탁이지요.

이렇게 관리법까지 첨부해주시는 것도 참 좋습니다.


가격은 신상품할인이벤트로

148,800원입니다.



▲ 사진을 누르면 퍼스널팩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