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남자 겨울 코트 추천 :: 엠비오 헤링본 발마칸 코트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추천제품은 남자 겨울 코트 추천

 :: 엠비오 헤링본 발마칸 코트입니다.

회식을 하고 이제야 씻고 들어와서 글을 씁니다.

일을 하면서 오늘은 어떤 포스팅, 어떤 제품을 

올릴까? 고민하면서 선택한것이 엠비오 코트입니다.

엠비오는 제일모직 원단을 사용해서, 제가 상당히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엠비오가 백화점에서 철수하고, 사라지는 줄 알았는데,

SSF샵 브랜드로 남겨놓고, 인터넷 판매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차라리 다행이다 싶었습니다.

브랜드가 사라지는 것보단 인터넷으로 명맥을 이어가는 것을

원했거든요.






자체제작 브랜드 못지 않게,

설명도 나름 많고, 가격대도 합리적으로 출시하고,

방향을 잘 잡은 것 같습니다.


엠비오는 이대로 꾸준하게 간다면

살아남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워낙 매니아들이 많았던 브랜드라서 말이죠.






요즘엔 이 헤링본이 다시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예전부터 뭔가 패턴물의 코트가 좋더라구요.

하운드투스체크, 글렌체크, 헤링본 등

클래식한 그런 코트가 좋았습니다.


아마 유행은 돌고 돌아서 이런 클래식코트도

유행하는 날이 다시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색상은 네이비와 카키 두가지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네이비홀릭이긴 한데,

요건 약간 영국군이나 미군 스타일로 카키가 더 이뻐보입니다.


조금 아쉬운 점이 좀 더 롱하게 만들어줬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완전 장교스타일로 입고 싶은 그런 생각도 드네요.

어깨에 견장도 하나 있었으면 좋겠고...허허허















이태리사의 울혼방 멜톤소재를 썼다고 설명에 나와있습니다.

핏은 세미오버핏이고 단추는 히든식으로 되었네요.

단추는 천연소뿔이 가장 좋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이런 상품 설명이 참 좋습니다.

이런걸 읽으면서 상품에 대한 신뢰성이 더 올라가거든요.

내가 어떤 제품을 어떻게 입고 있구나 하고 

심리적인 만족감이 올라갑니다.










헤링본의 뜻은 청어의 등뼈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V 자를 잘 기억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 블로그가 구글애드센스 탈락했지만, 전 추천제품 계속 올릴 것 입니다.

그리고 괜히 컨텐츠 만든다고 어려운길로 가지 않고,

쉽게 쉽게 포스팅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뭐 쌓이고 쌓이다 보면 구글도 승인 해주겠죠.

조만간 여행컨텐츠와, 제품리뷰 컨텐츠도 글을 올릴 거라,

제가 퍼오는 사진들이라서, 승인이 안나지 싶습니다.


글은 1,000자 이상 꾸준하게 쓰고 있거든요.





참 마음에 들었던게 코트는 항상 추워야 한다.

얼죽코, 이런 말을 깨주는 

플리스 소재 주머니입니다.


맞습니다. 코트도 변화가 필요합니다.

따뜻하게 오래오래 입고 싶단 말예요

꼭 아웃도어에만 플리스소재 주머니가 있어야 되는건 아니니까요.

엠비오의 이런 시도 칭찬합니다.






래글런 소매란것이 어떤것인지 설명을 보고

또 하나 배워봅니다.

패션은 배워도 배워도 끝이 없습니다.


결론은 부상병들도 쉽게 입을 수 있는

여유로운 소매입니다.



그리고 참 재밌었던게 허그포켓이란게 있었어요.

요건 어떻게 보면 쓸모없는 기능일수도 있고,

어떻게 보면 참 재미있는 기능이기도 하네요.






사이즈 조건표입니다.

사이즈는 90~105까지 나오네요.

신기하게 보통 95~110까지 나오는데

90 사이즈가 나오는게 신기하네요.


이 제품자체가 아무리 세미오버핏이라고 해도,

90 사이즈 만드는 이유가 있을까?

뭐 작은 옷 입으시는 분들은 좋겠지만,

판매자 입장에서는 저게 과연 수요에 충족하는

판매방법일까? 하고 의구심이 들긴 하네요.


제 개인적인 리뷰이니, 오해하지 마시고

편하게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모델은 181/66으로 상의 100을 착용했다고 하네요.

전 세미오버핏이라고 해도 아마 176/65로서 100을 

입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즘 니트들도 세미오버핏으로 많이 나오고,

작은것보단 큰게 낫더라구요. 껴입는 옷들이 많아서 말이죠.


가격은 230,300원입니다.

코트페어 30%할인행사를 진행하네요.


소재는 모61%, 폴리에스터21%, 나일론16%, 기타섬유2%입니다.

품번 : MM0930NS2H





▲ 사진을 누르면 SSF샵 엠비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