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남자 롱코트 추천 :: 마마가리 엠티알 롱더블베이지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추천제품은 남자 롱코트 추천 

:: 마마가리 엠티알 롱더블베이지입니다.

마마가리는 코트계의 대기업입니다.

커뮤니티에서 자체제작브랜드 마마가리를 모르시는 분들은

잘 없으시더라구요. 저도 코트는 마마가리가 그렇게 좋다 좋다 하길래

사봤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예전에 아울렛가서 타임옴므 매장 구경 해봤는데,

타임옴므 코트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었습니다.


뭐 여기 사장님이 타임옴므에 들어가는 원단과 동일한 원단급으로

제품을 만드시고, 판매하시니 그럴 수 밖에 없지 않을까 싶네요.


어제는 포스팅에서 성의가 없이 글을 쓴 것 같습니다. 반성합니다.

1일 1포스팅 열심히 적기로 했는데, 포스팅에 지치면 안되니까,

어제는 완성에 목적을 두고, 완성도가 좀 떨어진 포스팅이 아닐까 싶습니다.











MTR 롱 더블 코트 - 카멜베이지 

색상으로서, 현재 사이즈가 다 품절나고,

46 사이즈 하나 살아 남아 있네요.


저도 마마가리 코트 예전에 세일할때 MTR 샤크그레이 하나 사봤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이거 말고도 시스템옴므꺼 MTR도 있고 한데,


MTR ? 그게 뭔데? 하시는 분들은 아래쪽에

MTR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으니,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요즘 추세는 MTR 코트쪽에서 원단 자체가 다른쪽으로도 많이 가는 것 하더라구요.

뭐 굳이 MTR 사의 원단을 사용하지 않아도,

대체될 원단들이 공급된다는 말이겠죠.












MTR 원단의 특징이 고유의 광택과 찰랑거림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생각하기로 아마, 이 옷 세탁도

좀 세탁 잘하는 곳에 드라이맡겨야 되지 싶은데,

자세한건 마마가리 카페에 가서 그 게시물을 찾아 읽어봐야겠네요.


전 코트가 아우터라서, 잘 드라이 안하거든요.

뭐 MTR이라고 해도, 옷에 막 미친듯이 관리하지 않기때문에

옷도 다 소모품이니까요.


그저 동네세탁소에 계절이 끝나갈때 드라이 한번 맡깁니다.



















이 디자인이 사이즈가 다 털린게 이유가 있습니다.

지금 이 글을 읽으시는 구독자분들, 그리고 검색으로 들어오신

검색러분들이 보시기에도 이쁘지 않습니까?


영롱하고, 고급지고, 미니멀하고

품절엔 다 이유가 있지요.





마마가리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뜬 소식인데

여자코트가 나올수도 있다(?) 란 소식입니다.


사장님이 여자코트는 제작 안하신다고 선그으셨는데,ㅠㅠ


여자 자체제작 코트 만드는 곳이

제가 생각할때 많이 없거든요.


원단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에 맞는

그런 미니멀한 코트 말이죠.


그나마 제가 생각하는 여자코트 브랜드

더니트컴퍼니, 무신사스탠다드, 

그리고 요즘 무신사에서 검색해보니 라퍼지 스토어 포 우먼(?)

이쪽도 울마크컴퍼니 원단 써서 깔끔한 코트 뽑아내더라구요.


요것도 조만간 포스팅 올려볼게요.


무튼 그러해서 여자 코트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퍼플네이비 색상의 셀린느(?) 느낌의 코트가 나올 것 같은데요.

궁금하군요. 기본색상 뽑아주시면 좋겠는데, 

뭐 사장님 마음이니까, 생산해주시는 것 만으로도 감사합니다.


전 구매력이 부족해서, 멀리서나마 응원으로 함께하겠습니다.













모델분은 180/67로 46 사이즈 착용하셨습니다.


위쪽에서 설명한 MTR사의 설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캐시펠트 가공에 

대한 설명도 한번 읽어보시면 좋겠네요.












마마가리 MTR 롱더블코트 카멜베이지

가격 : 385,000원


사이즈는 44~48까지 나옵니다

현재 공홈에 46 살아 남아 있네요.


사이즈 맞으신 분들은 빨리 겟 하시길 바랍니다.


요근래 봉태규 코트 버젼 봉비 코트를 출시하셨는데,

수강신청 마냥 다 품절이 났습니다. ㄷㄷㄷㄷㄷㄷㄷ

구매력 있으신 분들은 세상엔 정말 많은 것 같네요.


사장님 대박나세요.

오래오래 함께하는 마마가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아 그리고 제가 만약 이 코트 구입하게 된다면

코디는 블랙 목폴라에, 블랙 슬랙스

그리고 코트로 코디할 것 같습니다.


올 블랙에 코트만 포인트.

그것이 제가 코트 입는 무난한 코디 방법이거든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사진을 누르면 마마가리 엠티알 롱더블 코트(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