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시스템 옴므 :: 핸드메이드 캐시미어 코트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추천제품은 시스템 옴므 

:: 핸드메이드 캐시미어 코트입니다.

이 코트를 보자마자 어디서 많이 본듯한 코트인데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디서 봤지, 하고 생각해보니 제가 저번에 올린

쿠어 코트와 거의 유사합니다. 뭔가 두께감이랑 그런건

다를텐데, 건플랩 달려있는 것도 다르져.

근데 전반적인 느낌이 비슷해요.


가격대 생각하면 쿠어로 가심도 나쁘지 않고,

총알에 여유되시는 분들은 시스템구매하셔도 되구요.

흐흐 내일은 쉬는 토요일이라서 제가 격주로 쉬거든요.

오랜만에 맥주한잔 하고 왔습니다. 

기분은 좋은데 피곤하네요.


하루종일 모니터보는 일을 하다보니....

모니터 안보면 뭐 바깥에 작업하러 가기도 하구여.

공장에 다니기 때문에 허허허 


날씨가 어제 비오고 나서 오늘 갑자기 추워졌어요.

그래서 칼바람이 돌더라구요.











색상은 블랙과 발삼그린 두가지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블랙보단 발삼그린 색상이 더 이뻐보이네요.

블랙은 기본 색상이긴 한데, 전 코트에 포인트 주는게 더 좋더라구요.






















저도 요렇게 코디 똑같이 해서 입어보고 싶네요.

안쪽에 매치한 가디건도 참 이쁘네요.











더니트컴퍼니에서도 요새 칼갈고 나와서 코트 잘 만들었던데,

이번에 페이크 무스탕, 리얼무스탕 까지 출시했더라구요.

근데 아직까지 설명 부분이 많이 아쉽습니다.


타임이나 시스템처럼 여유가 있으신 분들이 가서

주세요 하고 들고가는 고런게 아니라,

온라인 브랜드이기 때문에 상품설명에 더 힘을

실어야 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물론 백화점에 팝업스토어로 입점해서

고객들이 직접 옷을 보고 입어보고,

온라인 주문해도 상관은 없지만 말예요.



























실측사이즈입니다 참고해보셔요

사이즈는 95~105까지 나왔습니다.


소재는 모81%, 캐시미어19%입니다.

품번:SH2A9WCT407M


가겨은980,000원입니다.


현재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가 시작됬더라구요.

여러 브랜드에서도 시작이 되었더라구요.







2만원 더 채워서 15만원 

할인 받아서 구매하게 된다면

85까지 끊을 수 있겠네요.


드러그옴므, 더니트컴퍼니, 한섬몰 등등

많은 브랜드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제가 제 작년인가요?

라코스테 원피스를 직구해서,

아주 만족했답니다.


사이즈를 입력하니 추천사이즈가 뜨길래 구매했는데,

아무래도 해외제품이다 보니 조금 크더라구요.

그래도 이쁘게 입었습니다.










▲ 한섬몰 메인페이지 가시면 이벤트 하고 있습니다.




여러 브랜드들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가 쏟아질거라 생각합니다.

잘 준비하셔서 합리적인 소비하시길 바랍니다.

아마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는 코로나로 인해서,

업체들이 제품이나 혜택들을 더 쏟아내지 않을까?

하고 개인적으로 예상을 해봅니다.








▲ 사진을 누르면 시스템옴므(한섬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