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코오롱스포츠 패딩 :: 공효진의 안타티카 코쿤 롱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추천제품은 코오롱스포츠 패딩 

:: 공효진의 안타티카 코쿤 롱입니다.

아 어제 맥주한잔 마시고 잤다가, 아침에 화장실만

몇번 다녀왔네요 고통스럽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스팅은 열심히 올려야겠지요 시작해보겠습니다.

코오롱스포츠 몰에 안타티카 출시전부터 자주 구경했었어요.




올해는 안타티카를 어떻게 출시하는 걸까?

겨울 패딩을 포기하는 건가? 왜 소식이 없지 하고 보다가,

저번에 출시 후 재빠르게 올렸거든요.

그때 포스팅 할때는 안타티카 코쿤이 올라오지 않았어요.

디자인을 완벽하게 바꿔버린 안타티카만 올라왔더라구요.


라인업도 꽤나 많았습니다.





안타티카 오리지널 / 데일리 / 숏 / 숏 프린트 / 코쿤 

이렇게 총 5가지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나마 비슷했던게, 안타티카 데일리와 

코쿤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안타티카 오리지널은 예전 남극에 처음 옷을 지원해줬을때

그때의 오리지널의 기능을 살려서 출시한 것 같습니다.











상세설명은 위에 글 한번 참고해보시면 되구요.

소재는 RDS 유러피안 구스 9:1

필파워 800이상

핀란드 라쿤퍼

고어 인피니엄 2L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이번에 조금 의아했던게 코쿤 다운 안쪽에

펭귄인형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요건 디자이너 분의 어떤 의도인지 궁금하네요.


안타티카라고 해서 펭귄인형을 넣어놨나?

아마 소비자들은 차라리 가격을 할인해주지

하고 기대를 했었을거에요.


















배우 공효진 님과 류준열님의 착용샷 입니다.

그 와중에 펭귄 인형 보이네요.



아쉽게도 안타티카 코쿤은 여성용으로만 제작이 되었습니다.


남성용으로도 제작해주었으면 좋았을텐데,

아마 코로나 여파로 올해 여름에 안타티카 밀어내기를 통해

30만원 중반대까지 털어버렸거든요


이로 인해서, 자본금에 영향이 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뭐 코오롱스포츠 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많은 타격을 입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뉴스에 백신 소식도 들려오고, 점점 정리가 되니

기대를 해봐야 될 수 밖에요.


안타까운 소식은 코로나 확진자가 점점 더 늘어나니,

이것이 참 안타깝습니다.

대구코로나보다 서울코로나가 역전했다는 뉴스를 보았거든요 ㅠㅠ




















안타티카 코쿤은 애쉬와 뉴트럴 카키 2가지입니다.


애쉬 색상은 제가 봤을때는 톤다운된 무광블랙이 아닐까 싶네요.

애쉬가 무슨 색인가? 하고 인터넷 검색해보니

잿빛이라고 하는데, 제가 잿빛을 언제 보았을까요?

제 얼굴에 종종 보이던게 잿빛인데...허허허

농담이구요.


무광블랙으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뉴트럴 카키는 그저 그렇고, 착샷 보면

또 마음이 달라질 것 같긴 하네요.




















































여기 등판에 보시면 안타티카라고 다른 패딩들은

아주 크게 나 안타티카에요 하고 해놨던데,

히든식으로 숨겨놨습니다.


그나마 코쿤은 디자이너님이 살려놨네요.










올해께 조금 귀여웠던게 패치라던지,

이런 부분들을 조금씩 미니멀하게 디자인했더라구요.

그래서 뭐 크게 눈에 띄진 않네요.






































어제부터 날씨가 엄청 추워졌습니다.

저는 커텐을 치고 잤는데, 바깥과의 기온차로 창문에 습기가 차기 시작했네요.

비가 오고나니 겨울이 시작되었습니다.

제 장롱속에 있는, 안타티카도 꺼내야 겠습니다.

그때의 감동 그대로 전 여전히 코오롱스포츠를 사랑하니까요.





이 글은 돈받고 적는 글이 아닌,

순순히 제가 안타티카 를 구매하고,

너무 잘 입어서, 올리는 포스팅입니다.





물론 올해꺼 사서 입는게 아니라,

2017년인가 18년인가 버젼 사서 입었을거에요.


















코오롱 스포츠 안타티카 코쿤

안타티카 롱 다운


가격 920,000원


사이즈는 85~105까지 출시되었습니다.

자세 사이즈는 홈페이지 실측사이즈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사진을 누르면 안타티카코쿤(코오롱스포츠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