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남자 슬랙스 바지 :: 컨셉원 히든밴딩 슬랙스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추천제품 남자 슬랙스 바지 

:: 컨셉원 히든밴딩 슬랙스 입니다.

이전포스팅에서 제가 아쉬운 점으로

히든밴딩이 없어서 아쉽다고 했는데,

있는 모델도 있네요. 흐흐흐 그래서

빠르게 포스팅 올려봅니다.

저같은 고무줄체형에게는 일반 슬랙스보다,

히든밴딩 슬랙스가 훨씬 더 좋더라구요.

이젠 밴딩없이는 바지 입기 힘듭니다 ㅠㅠ





히든밴딩 슬림핏 슬랙스로, 제가 기존에 구입하는

컨셉원 슬랙스와 핏이 같습니다.

계속 히든밴딩 슬랙스만 구입했었거든요.






컨셉원 겨울슬랙스 답게, 써모라이트가 들어가 있습니다.

얇으면서 따뜻한 아웃도어에 들어가는 소재라고 보면 됩니다.





                                                  09블랙


사진이 짤렸었네요. 색상은 총 5가지입니다.

컨셉원 답게 기본 블랙은 언제나 출시해줍니다.





다크그레이 톤이 좀 많이 어두운 톤이라서

오히려 고급진 효과가 더 두드러지는 것 같아요.






커피톤도 이쁘긴 한데, 올블랙 스타일에

포인트로 매치해야 될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제가 5년째 패션블로거로 활동하고 있는데,

아직 코디에 대해서는 참 어려운 것 같아요.


제 티스토리 블로그만 보시는 분들은 글도 없는데 

니가 무슨 5년째 패션블로거냐 하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브랜드잇->윤슬포토-> 티스토리 윤슬포토까지

5년정도 되지 않았나 싶네요.







브랜드잇은 저품질로 인해 망했고, 그 이후 그때의 경험을

교훈삼아서 윤슬포토는 정말 열심히 키웠습니다.

지금은 티스토리로 넘어와서 활동중이지만요.

네이버는 네이버 그대로 남겨두고 있습니다.


언젠가 네이버도 관리하는 날이 오겠지요?


너무 미니멀리즘하게 스타일을 가져가는 것도 있고,

아직까지 정형화 된 스타일이 바뀌지 않더라구요.






컨셉원 겨울슬랙스

착용시기는 겨울입니다.

두게감은 두꺼우며,

TR원단으로 신축성이 좋습니다.

제가 허벅지가 상당히 두껍습니다.

그래서 바지는 보통 허벅지에 사이즈를 맞추고

허리를 수선하고, 기장을 수선하거든요.


허벅지가 조금 있으신 분들에겐 

컨셉원은 찰떡입니다.







사이즈는 29~35까지 나옵니다.

저는 176/65로 히든밴딩 슬랙스 같은 경우 30을 입습니다.

근데 요즘 살쪄서, 아마 31 입지 않아야될까 생각해봅니다.

허벅지가 살짝 끼더라구요.




품번 : 10119908

소재 : 폴리에스터 71%, 레이온25%

다른 색상들도 다 비슷비슷 하네요.

색상 : 챠콜, 블랙, 다크그레이, 네이비 마이크로 체크, 커피






가격 33,360원

2020년 10월 18일 기준




▲ 사진을 누르면 네이버 가격비교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