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k2 패딩 :: 씬 다운 수지패딩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추천제품은 k2 패딩

 :: 씬 다운 수지패딩입니다.

K2에서 이번에 광고를 보는데

아주 이쁜 아이템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공홈에 들어가서 이것저것 구경하는데

이미 리버시블 후리스품절되어서 재입고예정이더라구요.

다른 제품들 구경 중에 눈에 띄는 아이템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K2 씬에어 라이트

기존에 숏패딩 푸퍼들과 디자인이

다르게 이쁘게 나왔더라구요.


색상은 총 3가지입니다.

민트, 크림, 블랙입니다.


개인적으로 크림이 가장 이쁜 것 같고,

그 다음으로 블랙이 이쁜 것 같아요.





K2 씬에어 라이트 다운에 대해서 설명입니다.

사진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보는 순간...우와 이건 수지가 다 했다.

싶을 정도로 제품샷보다 착용샷이 상당히 이뻐 보입니다.







남자모델은 박서준씨가 하시고 있는데, 커플패딩으로

입어도 상당히 이쁠 것 같더라구요.


롱한버젼도 있는데, 전 개인적으로 숏이 더 이쁜 것 같아요.






전반적인 디자인은 정말 포멀합니다.

목쪽에 히든 모자가 있을 것 같네요.
















K2의 로고도 같은 색상으로 하여,

시선분산이 안가도록 잘 디자인 되어 있네요.


소매 부분은 사진만 봤을때는

이중시보리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소재는 구스다운 9:1의 비율을 사용했네요.

9:1의 비율이 가장 좋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상품특징은 위에 사진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내년에 사이즈가 남아있다면, 남자용 블랙은 하나 사두고 싶네요.

정장이나 포멀하게 걸쳐도 이쁠 것 같거든요.







실측 사이즈입니다.

자세한건 사진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앞서 이야기한 블랙, 뭔가 꾸민듯 안꾸민듯 그런 패션이라

더 애정이 가는 것 같습니다.





K2공홈 가입시 신규 10% 쿠폰 사용하여

최종가 387,000원 이네요.

2020년 10월 19일 기준.


현재 K2공홈이 가장 저렴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품번: KWW20542



▲ 사진을 누르면 K2 공식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위 사진들은 K2 공식홈페이지에서 사용하였습니다.

문제가 될시 연락주시면, 수정 및 삭제토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