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남자 코트 코디 :: 쿠어 캐시미어 코트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추천제품 남자 코트 코디

 :: 쿠어 캐시미어 코트 입니다.

쿠어에서 이번에 색감이 이쁜 코트가 나왔더라구요.

이 색상 말고도, 같은 디자인의 베이지 색상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색감이 불호라서 이 색상만 포스팅하기로

마음 먹고 글을 올려봅니다.






쿠어라는 브랜드는 제가 까페에 활동하면서

알게된 브랜드입니다. 미니멀하고 깔끔한 옷들이 많아서

제 스타일에 딱 맞더라구요. 약간 느낌이 COS느낌도 나고,

홈페이지도 마음에 들고 뭐 다 좋았습니다.


그래서 옷은 구매해서 입어봤니?


라고 물어보시면


네 몇개 사서 입어보았습니다.


저는 코트류는 아직 구매해보진 않았고,

주변 평들이 상당히 좋더라구요.





일반 튜닉셔츠류를 구입해서 입어보았습니다.

깔끔하게 잘 떨어지더라구요. 

재질 또한 좋고, 무엇보다 처음에 도착했을때

포장을 정말 잘해주더라구요.


무슨 포장이 선물용으로 한것처럼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받아서 열어보는게

기분이 좋았습니다.


튜닉셔츠에 유니클로 심리스 브이넥이랑 매치해서

여름에 아주 잘 입고 다녔습니다.







마마가리처럼 제품에 대해서 많은 설명이 있진 않지만,

품질 하나는 확실히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이 상품설명을 조금 더 

상세히 설명해줬으면 좋았겠다 라는 아쉬움이

생기더라구요.


지금은 유튜브와 까페에서 " 쿠어 " 라는 브랜드가

많이 알려져서 니트류 같은 경우에는

내어놓으면 품절이 되더라구요.


저는 니트류는 이미 더니트컴퍼니로 정착을 해버려서

쿠어에서는 아직 니트류는 구입한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경제적 형편이 조금 더 괜찮아진다면

한번쯤은 쿠어 니트도 사서 입어보고 싶긴 합니다.







커뮤니티 활동 하면서 쿠어에 코트가 나왔단 소식을 접하고

들어가봤는데, 블루그레이 색상이 상당히 영롱하네요.








사진으로 봤을때는 일반 코트보다 두께감이 꽤나

많아 보입니다. 요즘은 코트자체제작 브랜드

많아 지다보니, 상당히 상향평준화 된 경향이 있습니다.


가격대도 20만원 중반대면 꽤나 메리트 있는

가격이 아닐까 하고 생각이 듭니다.




모델이 코디한것 처럼 올 블랙으로 코디를 하고

코트로 포인트를 줘도 됩니다.


저는 음 아이보리 목폴라나, 하프넥에도

매치를 해보면 이쁠 것 같기도 해요.


제일 시크한 건 올 블랙이긴 하겠지만,

뭐 아이보리도 기본색상 중 하나니까요.





쿠어 캐시미어 로브코트 블루그레이

사이즈는 S, M, L 3가지 입니다.

모델은 185 61로 L사이즈를 착용했네요.


소재는 울 80%, 캐시미어8%, 나일론12%입니다.


무신사 비 회원가는 251,100원 인데,

회원가는 또 달라지니 직접 로그인하셔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쿠어 자체 홈페이지도 있습니다.


하지만 무신사에 이미 입점해서,

무신사에서 랜덤쿠폰 적용하거나,

회원가 구매가 가격적인 메리트가 상당히 있더라구요.













▲ 사진을 누르면 무신사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