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남자 맨투맨 브랜드 :: 질스튜어트뉴욕 반고흐티셔츠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추천제품 남자 맨투맨 브랜드 

:: 질스튜어트뉴욕 반고흐티셔츠 입니다.

질스튜어트뉴욕에서 상당히 이쁜 맨투맨이 출시되었더라구요.

질스튜 자체에서 매년 콜라보를 해서, 이쁜 맨투맨들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지갑에 여유가 있었다면, 사고싶을정도로 그런 아이템들이

매년 출시되고 있었지요.

카페 커뮤니티에서 눈팅을 많이 했었습니다. 

이번에는 LF몰에서 구경하다가

이쁜 맨투맨을 발견해서 올려봅니다.







반고흐의 명화를 등에 그대로 프린팅하여서

이쁘게 만들었더라구요. 사이즈는 세미오버핏으로 나왔고,

등판에 벨벳 프린팅 기법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뭐 원래 기법보다 더 좋은 기법이 아닐까요?

이런 기법들을 자세히 설명해두었으면 좋았을텐데,

옷을 잘 만들어두고, 소비자에게 어필하는 부분이

조금 부족한게 아쉬웠습니다.








반고흐 스타일의 맨투맨, 후디 아이템들은

색상은 챠콜과 아이보리가 추가로 있더라구요.

하지만 디자인은 제 각각 다릅니다.







앞 부분은 정말 평범한 디자인이에요.

그냥 아 맨투맨 티셔츠에, 저렇게 반고흐라고

표시되어있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


등 프린팅 부분이 참 이쁘더라구요.














한정판이라서, 3가지밖에 없지 않나 싶습니다.

색상이 화이트나 블랙이 있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생각하지만 아마 그림색이 그린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색상이 청록색을 선택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겨울용 맨투맨 답게 소매길이는 상당히 기네요.

손등의 반을 덮는 정도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표로 착용정보에 대해서 나와 있더라구요.





사이즈는 S, M, L 세가지로 나옵니다

95, 100, 105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고,

앞서 설명드렸듯 세미오버핏입니다.


176/65인 저는 제가 사서 입는다면 M을 사서 입지 않을까? 싶네요.


프로젝트성 상품으로 재고를 많이 생산하진

않았을 것 같습니다. 한정판으로 우리 이런거 만들 수 있다!

하고 보여주는 그런 느낌의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품번 : JNTS0D801BK

소재 : 면 100%


색상은 그린과 블랙 두가지 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블랙보단 그린이 더 이쁘네요.

자세한 건 상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셔요.


가격은 270,000원 입니다.

가격 자체가 상당히 좀 있어서, LF몰 마일리지를 모으거나

이벤트를 자주 참여해서 포인트를 얻은 뒤 구입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갑에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바로 선점하셔도

좋을 것 같구요.!





▲ 사진을 누르면 LF몰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