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남자 겨울 패딩점퍼 :: 컨셉원 노퀄팅 푸파다운자켓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추천제품 남자 겨울 패딩점퍼 

:: 컨셉원 노퀄팅 푸파다운자켓 입니다.

컨셉원에서 아주 상큼한 숏패딩이 나왔더라구요.

이거 포스팅하면서 디자인이 K2 씬에어와 

닮긴 닮았다는 느낌이 조금 들었습니다.

하지만 씬에어와는 가격적으로 차이가 나는

메리트가 있기에, 컨셉원은 올해도 만족스럽습니다.







디자인이 처음봤을때는 이 발삼그린색이 참 이뻤는데,

뒤에 계속 보다보니까 뇌이징이 되서

다른색상도 이뻐 보이더라구요.


색상은 총 3가지입니다.

블랙, 뉴트럴그레이, 그레이시 블루 입니다.


블랙, 뉴트럴그레이도 기본 색상이라서

색상별로 하나씩 가지고 싶다는 욕심이 생기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현재 생산되고 있는 숏패딩과는

차별성이 있어서 이쁘더라구요.

시간이 지나도, 포멀하고 깔끔해서

유행탈 것 같지도 않고....사야되나?

고민만 해봅니다.















소재는 덕다운입니다.

비율이 8:2로 평범한 비율을 쓰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괜찮아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올 겨울이 지나면 가격이 더 떨어지겠지요...


핏은 살짝 루즈핏으로 나왔는데, 

슈퍼오버핏은 아닌 것 같고, 세미로 보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무신사스탠다드 신발을 포스팅 했었습니다.

그때 백화점 브랜드들 마네킹 밑에는 

늘 저런 화이트 레더 스니커즈가 있었습니다.


컨셉원 또한 저렇게 코디를 해두었네요.

남자는 블랙 슬랙스 하나면 끝입니다.

계절별로 구매하신다면요.


컨셉원은 슬랙스의 명가답게, 핏이 상당히 이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옷 스타일을 컨셉원 브랜드와

유사하게 가고 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요즘에는 이 RDS마크가 많이 붙어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예전 패딩들 들고오면 할인해주는 것도 있고,

오리가 살은채로 채취하는 것들이 시청자들에게 많은 탄성을 샀었지요.


그래서 이런 RDS 마크를 붙은 아이템들이

나오는것은 저는 개인적으로 찬성입니다.


세탁기를 사용불가한다면, 손빨래를 해야겠습니다.

아웃도어 전용 다운세제라는 것이 있네요. 처음 들어보는데

검색해서 살펴봐야겠습니다.


구매하게 되면 크린토피아에 물세탁 맡기려고 했는데,

아쉽긴 하네요. 워셔블로 만들어줬으면 더 좋았을텐데 ㅠㅠㅠㅠ






사이즈는 95~105까지 나옵니다.

루즈핏으로 입으실때 참고하시면 됩니다.

저는 176/65로 구매하게 된다면 L(100)

구매하지 않을까 싶네요.


품번 : 10070916

소재 : 오리솜털 80%, 깃털20%

가격 : 126,890원 (2020. 11.01일 네이버 가격비교)


겨울이 옵니다.

여러분들 겨울을 준비하세요.








▲ 사진을 누르면 네이버 가격비교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