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여성 숏패딩점퍼 :: 휠라 에센셜 숏 구스다운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추천제품 여성 숏패딩점퍼

 :: 휠라 에센셜 숏 구스다운 입니다.

휠라에서 아주 이쁜 패딩이 나왔습니다.

뭔가 미니멀하면서도, 깔끔한게 쿠어패딩

연상시키는 그런 느낌이였습니다.

저는 이제까지 살면서 필라라고 읽고 있었는데,

필라가 아니라, 휠라네요.

저 같이 생각하시는 분들 꽤나 많으셨지 않을까? 하고 생각해봅니다.


휠라 브랜드는 제가 어렸을적에 프로스펙스와 더불어서

조금씩 입던 브랜드였는데, 주춤하다가 신발이 이쁘게 나와서

다시 확 살아난것 같아요.


레트로 느낌으로 사람들이 많이 입고,

셀럽들이 입어서 더 뜨는 것 같습니다.





현재 무신사 홈페이지에서 휠라 패딩을 사면

이렇게 패딩목도리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한정수량으로 재고소진시 종료를 한다고 하네요.







휠라 에센셜 숏 구스다운

설명은 윗 사진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일단 무엇보다 색감이 이쁜 것 같습니다.

화이트와 블랙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완전 블루톤의 화이트가 아니라,

크림색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무신사에 검색해서 보니,

상당히 후기가 많습니다.

46개정도 되는거보니 꽤나 잘팔리나봅니다.

후기 안남기시는 분들것도 감안한다면 말이죠.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후드도 만들어줬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듭니다.

아니면 모자 탈부착이라던지요.


히든 모자는 겨울에 쓰고다니기 힘드니까요ㅠㅠ


그나마 구스다운인데 가격 자체가 14만원정도라면

합리적인 가격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소재는 구스 8:2의 비율을 사용했습니다.













사이즈는 90~110까지 나오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무신사에 올라와있는 스태프분과 모델분의 

착용샷을 들고 와봤습니다.


전 어김없이 라이트베이지(크림색)이 이뻐보이네요.





품번:FE2DJC6104X


가격은 143,100원

무신사 회원가 130,936~140,953원


현재 선착순 패딩목도리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빨리가서 겟 하시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벌써 입동이 되었습니다.

날씨가 조금씩 추워지고 있네요.

다들 추위 조심하시고, 올해는 아무래도 숏패딩의 대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갑사정에 맞춰서 합리적이고 현명한 소비하시는

구매자분들이 되셨으면 합니다.



▲ 사진을 누르면 휠라(무신사)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