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남성 캐시미어 코트 :: 타임옴므 20주년 벨티드코트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추천제품은 남성 캐시미어 코트

 :: 타임옴므 20주년 벨티드코트 입니다.

사실 지금은 몹시나 잠들고 싶은데,

1일 1포스팅을 하기로 마음 먹었기 때문에,

잠을 이겨내고 포스팅을 올립니다.

올릴만한 아이템들이 없어서 고민하던 중

요즘 타임옴므에서 나온 20주년 코트가 핫하더라구요.


얼마나 이쁘길래 사람들이 그렇게 극찬을 하는지

궁금해졌습니다. 타임옴므 매장가서 구경할 시간은 없고,

업무가 늦게 퇴근해서 이제 밥먹고 글적고 있네요.

현재시간은 저녁 9시 54분입니다.


무튼 그래서 한섬몰에서 이렇게 보고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상당히 롱한 기장이 마음에 들고 색감 또한 이쁘네요.


타임옴므에서 20주년 기념해서 여러 코트들이 나왔는데,

전 이게 제일 이쁜 것 같습니다.

뭔가 끝판왕 느낌이랄까? 대박이뻐요...


타임옴므 치곤 가격대도 괜찮은 것 같은데?

전.... 그냥 손가락만 빱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미니멀한 핸드메이드 스트랩 코트 디자인이네요.

아주 롱롱한 기장이 탐납니다.

176인저가 입으면 아마 땅에 끌리기 직전이지 않을까 싶네요.


왜냐면 188 모델이 105사이즈를 

착용했으니까 말예요.






색상은 다크그레이와, 요 크림색깔, 다크네이비 세가지인데,

다크그레이는 이미 품절나기 시작했습니다.

타임옴므 매니아들이 품절을 시켜주시네요...허허

세상엔 돈 많은 분들이 참 많아요.


언제쯤 ㅋㅋㅋㅋ돈걱정 안하고 옷 사볼지 모르겠습니다.
















2버튼으로 이루어져 있고,

스트랩을 통해 여밀 수 있습니다.


실제로 보면 정말 이쁠 것 같은데,

실제로 언제쯤 볼 수 있을까? 기회가 잘 없네요.


타임옴므 매장 들어가서 구경하는 것도 왠지

안살건데 구경하면 눈치보여서....ㅠㅠㅠ








품번 : TH2ABWCT420M

소재 : 캐시미어 22%, 모 78%입니다.

사이즈는 95~110까지 나왔네요

핏은 스탠다드핏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상품평 읽어보니 그렇게 크단 말은 없고

다들 기장얘기들 많이들 하시네요.


역대급 코트라고 칭찬들이 자자해서 더 궁금해집니다.








실측사이즈는 사이즈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구요.


타임옴므 체스터 벨티드 코트

가격:1,250,000원








▲ 사진을 누르면 타임옴므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