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제품

k2 비숑 플리스 다운 :: 수지가 입어서 더 이쁘다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추천제품은 k2 비숑 플리스 다운

 :: 수지가 입어서 더 이쁘다 입니다.

요즘 인스타나, 페북, TV등 여기저기 이 K2의

광고가 참 많이 나오더라구요.

정말 K2는 수지를 모델로 잘 뽑았다란 생각을

계속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뭔가 지오지아에서 김수현을 모델로 정말 많은

매출을 이뤘듯, K2도 그러한 효과를 보지 않을까 싶네요.

제가 비숑 플리스 다운 포스팅을 올리려고 K2

홈페이지에서 계속 보고 있었는데, 재입고 시기가 변경되었네요.


수지가 입은 핑크색은 아마 전국완판 느낌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매장별로 전화해서 구해야 되는데, 재입고 미정이라고 뜨네요.





베이지는 11월 중순 이후 재입고지만

핑크는 재입고 미정이라서, 아마 리셀러들이

가격을 많이 올려서 팔지 않을까 싶습니다.


K2는 물들어올때 노를 저어야 되는데,

지금 재생산해서 판매하기엔 시기가 안맞나봅니다.



이 시기가 지나면 아마 K2 비숑플리스다운의

클론템들이 많이 등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보통 한군데에서 이쁘면 여기저기서

카피하는걸 많이 보았습니다.


예를 들면 파타고니아라던지....

클론들이 너무 많지요.







수지가 입은 아이보리 색상도 이뻐서

전 학생들을 핑크 많이 살 것 같고,

나이가 있는 대학생 위쪽라인들은

아이보리 많이 구매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 와중에 고어텍스 신발도 수지가 신으니

이뻐보이네요 ㅋㅋㅋㅋㅋ











박서준씨가 입은 라이트베이지 색상도 이쁩니다.

지오지아브랜드 포스팅 할때 늘 보는데, K2에서 보니 또 반갑네요.




▲ K2 비숑 리버시블 다운


색상은 총 5가지입니다.

핑크, 민트, 아이보리, 블랙, 라이트베이지





핑크












민트







아이보리







블랙







라이트베이지


개인적으로 제가 생각했을때는

블랙 빼곤 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올해는 정말 거의 모든 브랜드에서 리버시블이라는 단어가

참 많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네파에서도 비숑플리스와 유사한 플리스가 나오던데,

좀 달라서 제가 구매하게 된다면 K2 제품을 구매하지 않을까 싶네요.


양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좋고,

보온성도 괜찮아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소재는 구스솜털80%, 구스깃털20% 입니다.

130G이 들어가 있네요.

품번 : KMW20531E108


사이즈는 남녀 공용으로

85~120까지 나옵니다(5단위)












가격은 259,000원입니다.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사이즈가 털리는 걸 보면

수지의 효과는 대단합니다.


수지후리스에 박수를 쳐주고 싶습니다.

디자인이 이뻐서 뭐 모델도 잘 만나지 않았나 싶습니다.


저는 이번주금요일부터 열리는 유니클로

감사제 기대하고 있습니다.

형편에 맞게 살아야져 ㅠㅠㅠ


2020 유니클로 감사제 기간

11월 16일~11월 19일 (4일간)




▲ 자세한 내용은 K2 홈페이지에서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