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전문가의 지원을 받아 첫 광고를 만드세요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윤슬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일상은 전문가의 지원을 받아 첫 광고를 만드세요 입니다.

와 진짜, 메일이 도착했거든요. 요즘 구글 애드센스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하루에 거의 한 20번씩은 메일 들여다보는 것 같습니다.

누구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조건이 글을 1,000자 이상 써야 된다

누구는 500자 이상만 쓰면 된다

각자 말들이 다 다릅니다.

제일 승리자는 9월말쯤, 구글애드센스 승인대란때

프리패스 되신 분들이 너무 부럽네요.

거의 하이패스급으로 승인되고, 글 즐겁게 쓰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저는 네이버에서 하던 방식대로, 패션블로거의 틀을 그대로 이어오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일단 요즘은 착샷을 올리는게 힘들어서, 추천제품으로 가닥을 잡아서

열심히 1일 1포스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하도 승인이 안되길래 스킨편집에 들어가서 HTML 코드를

헤드와 헤드 사이에 다시 연결해보고,

반응형 스킨으로도 바꿔봤습니다.


물론 이메일에 온 코드로 해서 바꾸기도 했었구요.


결국 저의 블로그에는 컨텐츠가 없으니, 새로 농사지어서 검사 받으러 와라

하고 메일이 날라오더라구요. 일단 제가 블로그 주인이라는 소유확인은 되었으니,

뭐 차근차근 하면 승인나지 않을까 싶어서 열심히 글을 올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포스팅 갯수가 벌써 30개가 넘어서 40개를 향해 가는 이 시점인데,

아직 승인이 되기는 커녕, 아무런 소식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결심했습니다.

네이버글자수 세기를 통하고, 매번 글자수를 1,000자 이상 정도 해서

일기 형식으로 글을 써보자 하고 결심을 세웠습니다.


전 포스팅 자체를 간략하고, 명료하게 하는 걸 좋아하거든요.

예전에 대화나 글 적을때도 그렇게 배워서 깔끔하게 하는게 좋은데,

요건 뭐 블라블라블라, 구글봇은 그냥 양질의 포스팅을 들고와라.


그래야 우리가 광고를 넣었을때 고객들이 많이 읽어볼 수 있는 타이밍을 번다.

솔직히 제가 필력이 좋아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제 티스토리에서 머무를까?

하고 생각을 해보는데, 그렇게 썩 필력이 좋진 않거든요.


무튼 넋두리가 조금 많이 길었네요.





메일이 날라왔습니다.

전문가의 지원을 받아 첫 광고를 만드세요.


네 전문가의 지원을 받아 첫 광고?

혹시 구글 애드센스 승인되었나요? 하고 묻고싶은데,

승인이 아니라 그냥 오는 메일이였어요....


너 지금 장난하는거지?ㅠㅠㅠㅠ








무튼 이 이메일은 최신정보 알려주기 위해 발송되었다는 것이고,

구글애드센스 승인과는 아무런 연관이 없습니다.


제 티스토리에 오신 분들은 다른글들도 한번보시고,

열심히 양질의 포스팅을 작성하시길 바랍니다.


1일 1포스팅 네이버 윤슬포토 할때도 이렇게 힘들지 않았는데,

거의 뭐 티스토리는 초등학교에서 대학교 수업들으러 온 분위기입니다....

아 글쓰다보니까 조금 화나네요 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게 구글서치콘솔에서 이것저것 수정하라고 내용들 많이 오는데,

제가 지금 수정하고 할 판국이 아니거든요.

일단 참고할께요. 


1. 요소가 너무 가깝다는건 사진과 사진 사이에 거리가 가깝다는 뜻일테고

콘텐츠 폭이 화면 폭보다 넓다는 것은


2. 구글서치콘솔에 특화된 사진 크기가 있다는건데

리사이즈 해야 더 잘된다 이렇게 분석을 할 수 있겠네요.


이상하게 분석력만 올라가고,

오기만 늘어가는 것 같습니다.







9월말쯤부터 시작해서, 11월 초까지 이번달 말이 되면

두달이 되어가네요. 두달이 되는 동안 전 어떠한

결과를 이뤘을까요 궁금한데, 밑에 사진보면 

또 빡칠수도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제 블로그 수익 예측하기.

제가 유튜버 리남님의 내용을 보고 

티스토리 블로그에 도전하게 되었어요.


잃지않는 본질은 1일 1포스팅, 꾸준함, 진정성

누구나 답은 다 알고 있다.

그걸 실천하는 것은 아무나 할 수 없다.


전 간절하기 때문에 간절함을 무기로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앞으로도 포스팅 할 것입니다.


네이버글자수세기도 열심히 쓸게요.


네이버 블로그 할때도, 하루 방문자 수 10,000명까지 찍어봤었는데,

티스토리는 진심 제가 생각했을때 한 10배로 힘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다들 포기안하실꺼죠?

화이팅합시다.

다음번 포스팅때는 구글애드센스 승인후기 로 만나보고 싶네요.